자코비 버거~

Posted by KAPIBARASAN K's 일상 : 2010. 1. 15. 13:32



어디선가 이태원에 있는 자코비 버거라는 곳이 우리나라에서 제일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벼르고 있다가 자코비 버거를 먹기위해 이태원으로 갔다.

다행이도 식당에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아서 괜찮은 자리에 앉을수가 있게 되었다.


메뉴판을 보니 많은 햄버거들이 있었는데 이런것도 있었다...The Gut Buster Burger...나중에 한번 먹어보리...


버섯 버거 하나와 하와이안 어쩌구 저쩌구 하는 햄버거를 주문 하였는데, 종업원이 오더니 빵의 종류, 패티의 익힘정도, 기타 토핑등의 추가

를 물어보았는데, 내가 주문한데로 나오는 햄버거라니 조금 신기했다.

미리 햄버거를 만들어 두는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패티부터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기는 하였다.


요것이 하와이언 어쩌구 하는 햄버거......상당히 두껍게 생겼다.

이것은 버섯 버거, 역시나 두껍다!

햄버거들이 나와서 이를 어떻게 먹어야 잠시 고만하다 그냥 분해해서 먹어버렸다 ㅋ

이태원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한국인들 보다 외국인들이 더 많아서 외국에 놀러온 느낌이 살짝 들었다 ㅎㅎ

나중에 외국인들은 어떻게 먹나 몰래 살펴봤는데 빵을 덮어 눌러서 한번에 먹는 것을 볼수가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찍은 사진 ㅋ

"내려갈 팀은 내려간다???" 돌아오면서 찍은 사진 ㅋ


오랜만에 맛있는 것을 먹었더니 기분은 좋았다 ㅋ

어느정도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일반 햄버거에 비해 그리 비싼것도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된 햄버거가 먹고 싶다면

한번쯤 와봐도 좋은것 같다ㅋ(덤으로 수많은 외국인도 구경)

'K's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축제  (5) 2010.10.15
학교축제  (1) 2010.05.26
활기찬(!!)종업원들이 인상적이었던 홍대의 텟팬  (1) 2010.05.26
효자동 6.1.4.  (4) 2010.05.15
카페에서  (1) 2010.01.11